본문 바로가기

경매이야기

족장 차원희 경매 초급반 내돈내산 후기(feat.원인베스트)

반응형

 

 

족장차원희

 

안녕하세요~ 부알못, 초초초부린이를 탈출하기 위해 제가 요즘 공부하고 있는 것을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저희 회사내에서도 주식과 부동산이야기가 끊이지 않는데요~저는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라서 그냥 입만 뻥긋뻥긋...아마 저와 같으신분들이 많으실꺼라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올해 저의 마지막 계획이자 목표를 저는 실천하였습니다. 아직 주변에서는 경매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고 구지 왜 그런걸 하냐느 말이 많은데요~ 저는 믿고 있습니다. 저도 남들처럼 잘 될 수 있다는 것을!!! 혹시나 저 처럼 먼가 해보고 싶지만 아직 도전하기가 망설여지시는 분들께는 저랑 같이 한걸음 나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족장....그 분을 만나다 

 

저는 부동산에 대해서 관심을 갖은지 약 2년 정도 되어갑니다. 부동산 유튜브를 보면서 그나마 부린이를 탈출하고자 노력을 하고 있으며 어떤 강의를 들을까?? 어떤 책을 읽어야 하나?? 이렇게 고민만 한지 2년이 지났습니다.

 

어제도 족장님 유튜브에서 "실행력"에 대한 부분을 언급하셨는데 저는 무섭고 두렵고 제가 그동안 쌓아 올린것 마져 무너져 버릴까봐 실행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렇게 무의미한 시간들이 지나고나니 후회만 되었고 남는게 없어 너무 제 자신이 미웠습니다. 이런 모습을 본 와이프가 한살이라도 어릴때 도전을 해보라고 권유를 해서 드디어 저는 첫 걸음을 내디딜 수 있었습니다.

 

첫 걸음

족장 경매초급반

첫걸음. 한발자국을 걷는 것이 얼마나 힘이든지 저는 알고 있습니다.

 

아마 저처럼 회사, 육아, 기타 등등 핑계를 찾으면서 생각만 하고 있고 시도를 못하시는 분들께 더더욱 저의 마음이 전달 되기를 바랄 뿐이고 여러분이 겪을 시행착오를 줄여줄 수 있다면 저는 그걸로 만족합니. 어떤 강의를 들어볼까?? 여기저기 기웃거리신 분들!! 여기로 오세요~

 

 진정한 핫플레이스 "경매 맛집" 이니깐요!!

 

 

첫 경험

 

첫키스의 경험을 기억하시나요? 저만 기억하고 있는 건 아니죠? ㅎㅎ

 

어느 포인트에서 이런 느낌을 받았는지가 가장 궁금하시겠죠?? 첫시간에서는 초보들의 입장에 서서 절대 잃지 않으셔야 한다고 강조하셨고 창 & 방패로 예를 들면서 설명하시면서 공격보다는 방패 즉 잃지 않는 방법을 알려주신다고 하셨을때  먼가 짜릿한 그 생생한 느낌(와이프는 모르는 비밀)을 받았습니다.

 

책과 유튜브로 배워온 저에게는 새로운 느낌이였고 잃지만 않으면 계속 도전할 수 있겠구나 하는 자신감을 채워주는 말씀이셔서 더 기억에 남았던 것 같습니다.

 

2주차 강의를 듣기전에는 말소기준권리, 대항력, 배당순위, 최우선변제, 전세권 등등 이런 용어를 듣기만해도 정말 머리속이 하얗게 변하면서 책을 덮어버렸는데 아래 화살표 하나로 깔끔하게 정리되었습니다.

 

화살표

 

 

족장님 강의를 들었던 분이시라면 무조건 기억하실 꺼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바로 선 끄어!!

 

저한테 가장 필요한 부분이였고 배우고 싶었던 부분이였습니다. 그동안에 책과 유튜브로만 공부해온 저에게는 이게 맞는 것인지에 대한 확신이 없었는데 강의를 듣고나니 먼가 후련하였고 강의 내용을 직접 경매 물건에 접목시켜보니 더 머리속에 쏙쏙 들어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3주차, 4주차에서는 평상시에 흐릿하게만 보이던 부분이 더 확실하게 보이는 강의였으며 모든 초보 경매 부린이들이 걱정하는 경매 입찰 방법, 명도노하우, 그리고 확실한 매도 방법까지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더 이상 말하면 강의 스포일러가 되버린 것 같아 여기서 멈추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로 수강신청 고고!! ㅎㅎ

 

* 홈폐이지 : http://www.oneinvest.co.kr/web/3

 

원인베스트

 

강의 장/단점

아마 강의에 대한 이 글을 보시는 이 순간 마져도 경매강의에 대한 불신을 갖고 계신분들이 계실 것 같아 정확하게 짚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첫 경매 강의여서 다른 강의를 듣지 못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족장님 강의가 좋았던 점은 경매 사이클을 간결하면서 쉽게 설명해 주셨다는 점이 큰 장점이고 중간중간 실제 사례를 접목시켜 주신 것이 더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초보자의 마음에서 많은 것을 알려주시고자 하는 모습이 너무 감사하였으며 강의 또한 반복해서 들을 수 있도록 조치해주셔서 강의를 들을때 큰 부담이 없었습니다.

 

P.S 상가 초급반 강의 부터는 강의 반복을 150%에서 200%로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족장수업

 

아쉬웠던 부분을 적으면 쫌 서운해 하실려나? 이글을 보시고 얼굴이 빨개지시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저는 적습니다;; 강의 내용은 100점 만점에 100점이지만 강의 방송을 하는 프로그램?? 사이트?? 이런 운영 부분은 쪼금 아쉬웠습니다. 혹시나 이런 부분때문에 고민하신다면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다음 상가초급반때는 보완을 하신다고 하셨으니 믿고 기다리면 될 듯합니다.

 

혹시나 상가초급반때도 또 그러면 제가 강력한 후기를 남겨드리겠습니다. ㅎㅎ

 

첫 기회

이제는 저는 세상밖으로 한발 자국 나왔습니다. 고작 경매강의 하나 들었다고 자신감이 붙었냐??라고 생각을 하실 수도 있지만 저는 그 한발자국을 내딛기 위해 강의를 들었으며 그래서 자신있게 도전하고 있는 중입니다.

 

족장차원희

 

족장님 강의를 듣기 시작하자마자 저는 그 동안 모아놓았던 휴가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직장에서 눈치밥을 먹고 있어서 휴가를 사용하기가 쉽지는 않았지만 갖은 핑계를 대가면서 휴가를 쓰고 법원으로 달려갔습니다. 

 

오늘도 패찰을 맛보면서 다음 기회를 노리고 있지만 저는 지금이 너무나 즐겁습니다. 현재 한개도 낙찰받은거 없이 계속 패찰중이지만 이 또한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제도 족장TV 유튜브에서도 하신 말씀이 실행하라는 말씀이셨습니다. 힘들고 포기하고 싶더라도 그 말씀을 기억하며 2021년에는 먼가 바뀐 저를 발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말로만 생각으로만 경제적 자유를 꿈꾸고 고민하는 모든분들께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점은 차근차근교육과정을 배우면서 포기만 하지 않는다면 월급 외 경제적 수익구조를 만드는 첫발을 내디딜수있는 기회의 장이 될 꺼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혹시나 고민하시는 예비 부린이 여러분들께서도 이제 고미은 그만하시고 저처럼 실행을 하신다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꺼라고 확신합니다. 

 

끝으로 열정을 다해서 강의를 해주신 족장. 차원희 선생님께 감사하다는 인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