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통

인도예언가 소년의 2022년 예언 5가지(아난다)

반응형

예언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건강지킴이 헬스키퍼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인도예언가소년의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이 소년의 경우는 2020년 우환폐렴에 대한 정확한 예측으로 화제가 되었던 인물이였는데요. 올해 2022년도 예언을 내놓아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예전에 영상을 봤을때는 잘 믿지 않았었는데 이번에는 예전보다 더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예언은 예언일뿐 너무 믿지는 마시고 현생활에 맞게 생활하시면 될 듯합니다.

 

1.경제대호황

2022년 4월 22일 목성과 토성이 만나는 날입니다. 점성학적으로는 목성과 토성이 만남 즉 풍요의별 목성이 죽음의별 토성과 만나면 죽음이 풍요를 이룬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전염병이 나타나기도 했으며 이상현상들이 과거부터 발생했다고합니다. 2022년이 바로 그해여서 세계적인 사건사고가 일어난다고 하니 정말 조심해야겠습니다. 지금도 우크라이나와 러시아가 전쟁을 하고 있는데 혹시나 러시아가 핵을 쏘는 건아닐지....;; 상상만해도 끔직합니다.

 

2.대기근

대기근의 원인은 앞서 말한 전염병과 경제붕괴로 인해 기근문제가 심각해질 것이라고 예언가 아난다가 말했는데 정말 인것 같습니다. 특히 상위계층과 하위계층의 빈부격차는 점점더 벌어짐에 따라 하위계층의 고통은 날이갈 수로 심해 진다고 하니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최근 우리나라 기사에서도 소득에 대한 양극화가 벌어짐에 따라 차이가 엄청 나게 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 이러한 것이 더 심해진다고 하니 인플레이션에 대한 비극으로 나오는 현상이 아닌지 의구심이 드네요.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2/02/157487/

 

文정부 들어 심해진 소득 양극화…상·하위 10% 소득 격차 70배로 커져

문재인 대통령은 2017년 취임사에서 “기회는 평등하고 과정은 공정하며 결과는 정의로울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최저임금을 높이고 부동산 세금을 인상하며 경제적 약자의 편에 서겠다

www.mk.co.kr

3.슈퍼박테리아

아난다의 5가지 대재앙 예언중에서 가장 의구심이 드는게 슈퍼박테리아 입니다. 코로나예언을 할때 설마 했는데 정말로 코로나가 왔고 또 변종바이러스인 오미크론에 대한 예언을 적중한 것으로 보아 어떤식으로든 정말 오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세상이 점점 오염되고 이상기후가 생김에 따라 이러한 바이러스나 박테리아가 생기는 것은 어떻게 보면 당연하겠구나라는 생각도 들고요~ 피해가는 것보다 예방을 잘해서 사람들이 전부 건강하게 살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4.코로나종식

2022년 5월에는 코로나가 끝나고 이제 마스크를 벗고 생활을 할 수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마스크를 그래도 쓰고다니는 사람이 많을 꺼라고 생각합니다. 한번든 의심은 확신이 될때까지 없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마스크를 쓰고다녀서 아이들이 아픈 횟수가 확연하게 줄어든 건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코로나가 끝나고 우리 생활이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라는 생각도 한번쯤은 해봐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