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분 부동산 뉴스

공공재개발 2차 후보지 발표[ft.돈되는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돈이되는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2022년 8월 26일 서울시에서 공공재개발 2차 후보지 발표를 하였는데요 발표한지 얼마 지나지도 않았는데 고수님들의 블로그에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고수님들이 말씀하시길 항상 정보는 오픈되어 있으니 잘 찾아서 선점하라고 하시는데 초보가 어케 할 수 있는 건 아니잖아요~

 

그래도 항상 부동산에 관심을 끊지말고 계속적으로 관심을 갖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서울시에서 발생한 공공재개발 2차 후보지에 대해서 말씀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총 8곳이 선정 되었습니다. 마포구 영등포구 종로구 중랑구 은평구 양천구 구로구 금천구 이렇게 총 8곳입니다.

돈냄새가 솔솔 풍기시나요?? 아직 저는... 그래도 위치도 살펴봐서 살짝씩 맡아보시게요~

1번부터 4번까지 지역중에서 어떤 곳이 더 좋아 보이시나요? 제가 보는 기준은 그래도 서울은 역세권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학군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역세권 근처에 있으면 역세권 개발이라고 해서 용적률도 올려준다고 하니 왠지 더 투자 순위가 올라가지 않을 까 하네요.

5번부터 8번 즉 서울 외각 지역 입니다. 그중에 은평구나 구로구 일대가 좋지만 사업성은 시흥쪽이 괜찮지 않나 싶네요~ 예상 세대수도 많고 규도도 커서 만약진행된다면 쫌 더 괜찮지 않을까요??

 

마지막으로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어마어마한 사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수분들은 항상 정책발표가 났을때  문서를 끝까지 읽는 연습을 하시고 국가에서 알려주는 꿀팁을 꼭 잊지마시고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이번에도 역시 보류 결정이 난 곳이 있습니다. 지자체 협이라든지 주민의견수렴이 잘 안되서 보류가 된 것 같은데 바로바로 도봉구 창3동·서대문구 홍제동 등 2곳 입니다.  만약 나중에 선정위원회에서 조건 충족시 공공재개발로 되지 않을까 하는 부린이 생각 입니다. 

 

반응형